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러나 그것들을 너무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1. 나는 다람쥐 사격에서 나의 첫 번째 업적이 계곡의 한쪽을 가리는 키가 큰 호두 나무 숲에서 있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모든 자연이 유 별나게 고요한 정오에 방황했고, 내 총의 포효에 깜짝 놀랐다. 안식일의 고요함을 깨뜨리고 화난 메아리에 길게 울려 퍼졌다.


    1. 그는 자신이해야 할 일을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처음부터 분명해졌습니다. 그것이 선택을 어렵게 만든 것입니다. 그가해야 할 일과 할 일이 같지 않았습니다. 그가 피할 수없는 결과를 기꺼이 직면한다면 괜찮 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1. 풍선은 예쁘고 색상, 모양, 크기가 다르며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 그렇지 않으면 그냥 터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안녕히 가십시오. 나머지 인류에게는 사라지고 잃어 버릴 것입니다. 장식에서 물 풍선 전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무엇을할지에 대해 조금 생각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해야 만합니다.


    1. 때로는 좋은 대답이 없습니다. 결과를 어떻게 합리화하려고해도 말이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답 대신 질문 만 남았습니다. 왜?


    1. 너무 단순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본질적으로 어려운 것은 없었습니다. 아이도 제 시간에 완성 할 수있을만큼 간단하고 간단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마감일이 다가 왔고 프로젝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1. Dave는 일상 생활에서 기쁨을 찾았습니다. 그는 동시에 깨어 똑같은 아침을 먹고 똑같은 출퇴근길을 운전했습니다. 그는 결코 변하지 않는 직장에서 일했고 매일 밤 오후 6시에 집에 돌아 왔습니다. 그가 지난 10 년 동안 있었던 사람이었고 그 모든 것이 곧 바뀔지 전혀 몰랐습니다.


    1.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세 가지뿐입니다. 첫 번째는 내가 모든 것을 처리하게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당신이 모든 것을 돌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모든 것을 50/50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나는 마지막 옵션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우리 결혼의 끝을 의미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 그 순간 그는 그가 고려할 것이라고 결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저 속일 수있다"고 그는 생각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그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끈질 겼습니다. 그것은 사라지고 싶지 않았고, 그가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1. 아직 당황 할 시간이 아니었다.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아직 남아있었습니다. 적어도 그것은 그녀가 자신에게 말한 것입니다. 현실은 당황 할 때가되었고 상황을 구제 할 시간이 없었지만 그는 계속해서 자신을 속여서 거기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1.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녀는 증명할 것이 없지만 어쨌든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그녀의 성격입니다. 그녀는 그녀가 그럴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여전히 그녀가 할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 할 것입니다. 그녀를 더 의심하면 그녀가 다시 할 수 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우리 모두 이미 이것을 알고 있으며 당신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1. 때때로 그것은 당신을 경계에서 사로 잡는 첫 번째 순간입니다. 그것이 웬디가 생각했던 것입니다. 그녀는 창문을 열어 소방차가 거리를 삐걱 거리는 것을 보았다. 전혀 들어 보지 못한 일 이었지만 정상도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그날 일어날 일에 대한 확실한 신호였습니다. 그녀는 뼈에서 그것을 느낄 수 있었고 하루가 시작되기를 바라는 방식이 아니 었습니다.


    1. 한 거리 마을의 고독한 가로등 기둥이 깜빡 거렸다. 가방 옆에있는 그녀는 빛, 거리 또는 마을에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차 한 대가 길을 따라 내려오고 있었고 팔을 뻗고 엄지를 공중에 뜬 상태에서 그녀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1. 나는 내일 전문적인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 위로 넘어졌고 이제 카테터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입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입니다.


    1.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그녀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아니 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 색이 아닌 짙은 녹색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녀는 무엇이 올지 알고 있었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랐습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그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상처를받을 뿐이라는 것을 알고 망설였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그는 어떻게 그녀에게 말했 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