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는 열 살 때부터이 차를 소유하는 꿈을

    1. 그는 그것이 처음이라고 상상하기 위해 그녀의 맞은 편에 앉았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백이 되었습니까? 아마도 그럴 수도 있습니다. 이백? 아마 아닐 것입니다. 그의 마음은 그가 자신을 붙잡을 때까지 방황하고 다시 처음이라고 상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 그 순간 그는 그가 고려할 것이라고 결코 상상할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저 속일 수있다"고 그는 생각했다. "그러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그는 생각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끈질 겼습니다. 그것은 사라지고 싶지 않았고, 그가 자신에게 정직하다면 그는 그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1. 알람이 울리고 Jake가 깨어났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것은 매일의 의식이되었고, 그가 완전히 설명 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밖에서 보면 하루 종일 생산성을 발휘할 계획이 전혀없는 사람을 위해 매일 아침 이렇게 일찍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1. 붉게 빛나는 페인트가 태양 아래에서 반짝였다.  꾸었 고 그 꿈은 1 년도 채 안되어 현실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아기 였고 그는 그것을 돌보고 애지중지하고 애지중지하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이 모든 것을 너무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슬러지 망치를 사용했습니다.


    1. Josh는 정보를 축적하면서 1 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것을 완전히 알고 있었고 현장에서 전문가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Josh가 전화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그 외에는 그 정보에 관심이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수년간의 정보는 주제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지 않는 유일한 방법으로 힘들게 암기하고 분류했습니다.


    1. 그날 희망과 꿈은 무너졌다. 예상 했어야했지만 여전히 충격이었다. 경고 신호는 그것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위해 무시되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운명이라고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성장했습니다. 그렇지 않았고 희망과 꿈이 무너지기 전까지였습니다.


    1. 그런 다음 첫 번째 별이 떨어지는 밤이 왔습니다. 이른 아침, 대기가 높은 불꽃 줄인 윈체스터 동쪽으로 돌진하는 모습이 보였다. 수백 명이 그것을 보았고 평범한 별을 찍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그에게서 동쪽으로 약 100 마일 떨어진 땅에 떨어진 것 같았습니다.


    1. 풍선은 예쁘고 색상, 모양, 크기가 다르며 필요에 따라 크기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들을 너무 크게 만들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냥 터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안녕히 가십시오. 나머지 인류에게는 사라지고 잃어 버릴 것입니다. 장식에서 물 풍선 전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무엇을할지에 대해 조금 생각하기 위해 머리를 사용해야 만합니다.


    1.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세 가지뿐입니다. 첫 번째는 내가 모든 것을 처리하게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당신이 모든 것을 돌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모든 것을 50/50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나는 마지막 옵션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우리 결혼의 끝을 의미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 그들은 문 밖으로 서둘러서 필요하다고 생각할 수있는 모든 것을 움켜 쥐었습니다. 중요한 것을 남기지 않았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이 차에 던져졌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30 분 후 그들은 안전 해졌고, 가장 중요한 것을 잊어 버렸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1. 그들은 무엇을 먹고 있었습니까? 그녀가 전에 먹어 ​​본 것과는 다른 맛이었고 굶주 렸지만 감히 묻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듣고 싶지 않은 대답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1. 빨간 공이 장난감 상자 위에 자랑스럽게 앉아 있었다. 마지막으로 함께 플레이했고 다음 게임이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다른 장난감은 아래에서 투덜 거렸다. 한 번에 각각 빨간 공의 자리를 잡고 있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장난감 상자에 더 깊고 깊숙이 가라 앉았습니다.


    1. "원하는 것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녀가 물었다. 그는 그녀가 그의 대답을 좋아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땅을 내려다 보았다. 그는 진실이 상처를받을 뿐이라는 것을 알고 망설였다. 그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를 떠나는 것이라고 그는 어떻게 그녀에게 말했 을까요?


    1. 바바라는 20 분 동안 테이블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20 분의 길고 지독한 분이었습니다. 데이비드는 오늘 정시에 도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한 번도 없었지만 한 번은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약속을 믿을 때까지 지난 주 동안 그에게 약속을 여러 번 반복하도록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대가를 지불하고있었습니다.


  1. 기다리고보고 있습니다. 그녀가 지난 몇 주 동안 한 전부였습니다. 음식과 음료 외에는 아무것도없는 방에 갇혀있을 때 어쨌든 할 수있는 모든 일입니다. 그녀는 새들이 볼트로 잠긴 창문을지나 날아가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녀는 바닥에 구멍을 뚫고 원하면 닿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통해 탈출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세 가지 이야기는 조금 멀다.